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강원도 속초 ♥

저도 국내 여행지 중에서 속초를 가장 많이 다녔는데요 고향도 아닌데 뭔가 친근하면서도 갈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다보니 국내원픽이 되어버린거 같아요~ 

 

 

웅장한 설악산의 자태와 푸른 동해바다, 잔잔한 물결이 흐르는 영랑호까지!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속초에서 또 하나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영랑호리조트회원권을 소개합니다. 

 

 

회원권은 빌라콘도/타워콘로 나뉘는데 평형에 따라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영랑호리조트회원권을 보유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연간30박 이용 및 영랑호CC 골프 혜택을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영랑호CC이용요금 -

일반요금 주중 55,000 ▶ 회원가 35,000원 

일반요금 주말 70,000 ▶ 회원가 44,000원 

 


- 시세 -

 

5월 17일 기준일로 알아본 시세입니다. 

 

*추천매물 

빌라 등기제 42평 2,700

타워 멤버십 20평 2,600

 

현재 대략적인 시세이며 평형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은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시세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010-8432-3240

 


 

영랑호리조트는 신세계그룹에서 인수하여 운영하고 있어 매우 안정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망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설악산과 영랑호 뿐만 아니라 호수 주변에 산책로가 길게 뻗어 있어 계절마다 색다른 풍경을 자랑합니다 .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산책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영랑호리조트입니다. 

 


객실타입 

 

객실은 타워콘도와 빌라콘도로 구분되어 있으며 타워콘도는 심플한 객실타입으로 18평, 20평, 38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탁 트인 영랑호와 오션뷰♡를 바라보며 가족,친구,지인이 함께 이용해 보세요~

 

 

빌라콘도 갤러리하우스는 호숫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좀 더 한적하면서도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객실타입입니다. 

 

 


부대시설 

9홀 코스로 이루어진 영랑호CC는 설악산과 울산바위를 바라보며 라운딩할 수 있는데요 영랑호리조트회원권을 보유시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골프연습장, 스카이라운지, 북카페, 피트니스, 바베큐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리조트내에서 즐겁고 편안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서울 잠실기준으로 2시간20분이면 도착하는 속초!

해외를 못가는 시기인데다 이동거리가 짧아지면서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는데요, 꾸준한 관광명소로 떠오르는 속초에서 영랑호리조트회원권으로 저렴한 객실 이용과 골프혜택까지 누려보세요~

 

리조트회원권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이윤아실장에게 문의주세요 ^_^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010-8432-324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