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윤아실장입니다 ^^ 

 

주말에는 생각보다 많은 눈이 내려서

새 하얘진 세상이 너무나도 예뻤는데요

그것도 잠시... 금방 질척해진 눈 때문에

길은 미끄럽고 신발은 더러워지고 ..ㅠㅠ

역시 눈은 내릴때만 예쁜가 봅니다.

 

눈이 펑펑 내리는날 강원도 양떼목장을 

다녀온적이 있는데요 

새하얀 설원이 너무 인상적이더라고요~

역시 많은 눈을 구경하고 싶다면 

강원도가 최고가 아닐까 싶답니다 ㅋㅋ

 


강원도 하면 생각나는 리조트가 하나 있죠!!

 

바로 켄싱턴리조트입니다. 

 

대부분 켄싱턴리조트하면

전국에 많은 체인점을 생각하지만 

그중에서 인기있는 곳을 뽑으라면

켄싱턴설악밸리와 설악비치를 말합니다. 

 

 

저도 이 두군데가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프라이빗하면서 온전히

강원도의 정기를 느낄 수 있는 설악밸리와 

푸른 동해바다의 오션뷰를 담은 설악비치!!! 

 

이 두 곳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방법!!

바로 켄싱턴리조트미통합회원권입니다. 

 

 

 

켄싱턴미통합은 전국 17개의 켄싱턴중에서 

5개의 지정된곳만 사용이 가능한데요 

 

[설악밸리, 설악비치, 충주, 경주, 제주한림]

 

고작 5군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리조트회원권 중에서도 저렴한가격!

그리고 가장인기있는 곳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충분히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그럼 켄싱턴통합회원권과 미통합회원권의 

가격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포스팅기준일로 알아본 시세입니다. 

 

미통합과 통합회원권의 가격차이가

두배가까이 차이나는게 확인 되시나요?

 

물론 회원제와 등기제에 따라서

차이도 있기 때문에

금액은 천차만별이라고 볼 수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아래번호로

전화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_^

 

 

 

010-8432-3240

+ Recent posts